베리베리의 맛있는 블로그♡

yusuria.egloos.com

포토로그 Beauty


라이프로그


낙천적 감수성, 여성적 주류 취향 일상

변덕스러운 참신함, 키치 취향 < 된장오덕님 얼음집에서 가져왔습니다.

낙천적 감수성, 여성적 주류 취향 <- 저는 이렇게 나왔네요.
따뜻하고 인간적이고 착한 내용 좋아함.
냉소, 교만, 까다로움, 복잡함 싫어함.



 

결국엔 비관주의자가 옳았던 것으로 드러날 수 있으나, 낙관주의자는 그 동안 즐거운 여행을 한다.” - 대니얼 L. 리어든

 

이 영역은 누구에게나 편안하고 친숙한 낙관주의가 지배하는, 자본주의 문화 시장의 당당한 주류가 사는 곳입니다.

 

잘난 척, 지적인 척, 똑똑한 척, 까다롭고 냉소적인, 남을 가르치려는, 대중적 취향을 깔보는, 뭐든 무시하는 듯한 비주류 취향들은 지금 바로 나가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이 영역에 속하는 사람들이 공유하는 특징들입니다.   

  • 소비 행태가 다양함. 대중 문화의 적극적인 소비자이거나, 자기 주장이 별로 없는 소극적인 소비자일 수도 있음
     
  • 특이하거나 고급스러울 필요 없음. 즐거움, 쾌활함, 순수함, 기분 좋게 산뜻한 내용, 맑고 순수한 감동을 선호함
     
  • 쉽게 싫증 내지 않는 너그러운 취향. 비슷비슷한 종류의 콘텐트에 너그러움. 지나치게 극단적이고 새로운 콘텐트에 거부감을 가짐. 세월과 대중의 평가를 받은 검증된 콘텐트를 선호함
     
  • 감정이 넘쳐 흐르는 낯간지러운 감상주의에 끌리거나 거부감을 느끼지 않음. 난잡하고 우유부단하고 자유롭고 열정적이고 직관적인 것을 좋아함
     
  • 이 취향에 맞지 않는 것들은 공통적으로 시장에서 실패하거나, 성공하더라도 별다른 상업적 주목을 받지 못한다는 특징을 공유함.


--------------------
어느정도는 맞는 것 같아요
저는 좀 낙천적인 편이라서 ㅎ 그치만 새로운 시도를 좋아하는데;
재미로 해보세요 ㅎㅎ

http://www.idsolution.co.kr/?mode=home < 테스트는 여기서

덧글

  • 흑곰 2009/09/28 23:23 # 답글

    저 곰그림 귀엽네요 ㅠㅠ
  • 도리 2009/09/28 23:28 # 답글

    ('' ) 흑곰님께서 백곰그림을 보고 귀여워하시는 덧글을 보고 살짝 미소가... :)

    도리도 슬쩍 가져갑니다. 오랜만에 하는 테스트일 듯...해요.
  • Katelyn 2009/09/28 23:40 # 삭제 답글

    베리베리님과 같다☆
  • 2009/09/29 04:36 # 삭제 답글

    난 아방가르드 나왔어ㅋㅋㅋ
  • 늄늄시아 2009/09/29 06:49 # 답글

    헤에.. 'ㅁ' 곰 그림 귀여워요~!
    이따가 저도 해봐야 겠군요.
  • 카이º 2009/09/29 10:03 # 답글

    앗, 저도 어느정도 저럴거 같은데

    이따 해봐야겠네요 ㅋㅋㅋㅋ
  • 키마담 2009/09/29 10:05 # 답글

    어 저도 해봤었는데 ㅋㅋ
    전 괴상한거 좋아하는 사람으로 나왔던것 같아요. ㅋㅋㅋㅋ
  • 홈요리튜나 2009/09/29 15:30 # 답글

    전 좀 딱딱한 사람으로 나왔던 걸로 기억해요^^
    근데 저 곰의 나긋함이 베리님께 맞는 것 같기도!
  • 지옥청년 2009/09/30 00:24 # 답글

    오오....저 곰 오랜만에 보는군요... 분명 야후인가 어딘가에서 시리즈물로 심리테스트하던 곰인데
댓글 입력 영역